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자주묻는질문

  • [ 이용관련 ] 누브 제품 포토리뷰 안내
  • [ 상품관련 ] 다이아몬드 등급 4C 및 감정서 차이

     

  • [ 주문관련 ] 무통장 입금 계좌 안내

    국민은행 730601-04-085873 예금주: 장성우(주얼리연세)  


    국민은행 바로 가기 >> 






  • [ 이용관련 ] 카카오톡 누브 등록 방법
  • [ A/S관련 ] A/S 접수 방법


    A/S를 원하시는 경우 문의게시판, 콜센터(02-763-3561)로 주문자, 수선 내용, 수선 후 배송 받으실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물건을 택배로 보내실 때는 물건이 분실 되지 않도록 튼튼한 박스에 상품케이스에 담아 보내주셔야 하며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물건이 도착하면 상품입고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문자를 받지 못 한 경우 콜센터로 연락하여 입고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택배 발송시 송장번호를 가지고 있으셔야 합니다.












  • [ A/S관련 ] A/S기간은 얼마나걸리나요?


    A/S는 접수하시면 기본적으로 3일정도 소요되나 수선이 많거나 까다로운 경우 시일이 더 소요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A/S는 제작과 별도의 공정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접수해주신 순서대로 A/S를 진행해드립니다.











  • [ A/S관련 ] 무상보증기간이 지났는데 A/S 가능한가요?


    구입하신지 1년이 경과한 경우 무상이 아닌 "유상 A/S" 처리 됩니다.

    [유상A/S]는 기간과 상관없이 평생해드리고 있습니다.


    A/S의 종류에 따라 비용은 다르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에 대한 궁금하신점은 고객센터(02-763-356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A/S관련 ] 목걸이 체인이 끊어졌어요. 수선가능한가요?


    목걸이의 경우 체인 이음이 헐거워지면 체인탈락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옷을 입고 벗을 때나 주무실 때, 샤워 시에는 목걸이를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체인이 끊어지면 A/S가 가능합니다.

    매장접수 또는 택배접수로 A/S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택배이용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무상 보증 기간 또한 택배이용시 왕복택배비가 발생합니다.











  • [ A/S관련 ] 반지 사이즈 수선이 가능한가요?

    반지는 기본적으로 1~2호수 늘리거나 줄이는 A/S가 가능합니다.

    A/S는 1년간 1회 무상으로 가능하며, 이니셜 재각인, 밴드 안쪽 다이아 조각 또는 금이 추가 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접수방법은 [매장접수]와 [택배접수]로 가능하며,

    택배접수 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무상 보증 기간 또한 택배이용시 왕복택배비가 발생합니다.


    단, 디자인에 따라 사이스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구매전 상세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으니 구매에 신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즈 조절이 불가능한 제품 구매후 사이즈 미스로 인해 재제작을 원하시는 경우 신규 제작 비용보다 적은 금액으로 재제작 가능합니다.

    재제작 비용은 제품마다 가격이 다르니 콜센터(02-763-356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목걸이의 경우 받으신 제품에서 길이 줄임의 경우 1년간 1회에 한하여 무상 지원되나

    늘림의 경우 기장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40cm 구매 후 42cm로 늘리는 경우라 하더라도 추가금액은 발생합니다.)


    배송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75길 42, 1층 주얼리연세(Nouv)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선불로 보내주시고 받으시는 택배 비용 4000원은 아래계좌로 입금해주세요.

    국민은행 730601-04-085873 예금주 : 장성우(주얼리연세)









     

  • [ 매장방문 ] 매장에서 실물을 볼 수 있나요?


    네~매장방문하시면 대부분의 상품을 실물로 확인 가능하며, 쇼핑몰에 진열되지 않은 상품도 더 많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특정 제품을 원하시는 경우 방문 예약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준비해드립니다.


    매장방문시에는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예약접수는 전화 02)763-3561 또는 https://booking.naver.com/booking/8/bizes/55670

    네이버 방문예약 페이지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MORE

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방문예약

  MORE

상품 Q&A

MORE


화살표TOP
barbar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